티스토리 뷰

건강EVENT

여성기능장애 '미즈케어솔루션' 15일 사용 후 변화

헬스플러스/숨은 돈 찾기 2019. 3. 29. 01:53


최근 1년 가까이 말 못할 고민 때문에 정말 힘든 시기를 보냈어요.

사실, 부끄럽고 민망한 문제라서 친구는 물론 가족들 한테도 말 못하고 혼자 끙끙 알았어요.

자꾸 몸이 예전 같지 않아 부부관계 할 때도 만족감도 없고 아프고 따갑기까지 해졌어요.

더 이상한건 밑에서 이상한 냄새까지 나는 거였어요. 

그러니 부부관계도 싫어지더라고요. 당연히 남편도 만족 못하게 되는 일이 많아졌어요. 

자연스레 부부관계도 많이 소원해졌지요.

이 상황이 잠시 지나가리라 생각했는데, 몇달 넘게 지속되니 스트레스가 커져만 가더라고요. 

몇년 전까지만 해도 이런일이 나하고는 먼 얘기인줄만 알았기에 더 힘들었어요.

심지어 저도 모르게 소변을 참느라 힘을 주고 있는데도 소변까지 세어 나오는 거에요.

정말이지 하늘이 무너지는 기분이 이런거구나 알겠더라고요.

나이가 들긴 했어도 요실금이 찾아올 나이는 아니라 생각했기에 더욱더 당황스럽더라고요.

많이 속상해서 가족한테 얘기도 못 꺼내고 혼자 서글퍼져서 눈물까지 나더라고요.

'아~ 내가 나이를 먹긴 먹었구나!' 

그러면서도 한편으로는 억울하더라고요.

억울해도 어디 속 시원하게 하소연 할때가 없다는게 더 슬프더라고요.



그러다 친한 언니를 만나 한탄섞인 하소연을 할 기회가 있었어요.

제 상황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놨어요.

근데 이 언니 표정이 좀.....

모든것을 이해 하면서도 별거 아니라는 야릇한 표정을 짓더라고요.

언니는 걱정하지 말라며 나이가 들면서 여성기능이 저하되는건 당연한거라며 저를 안심시켜 주더라고요.

중년 여성의 40%가 겪는 일이고, 그 언니 또한 저와 같은일을 겪었다고 하시더라고요.

언니는 몇년전에 저와 같은 스트레스 때문에 '미즈케어솔루션'을 시작했는데, 정말 많이 좋아졌다고 저에게 추천을 해줬어요.

저는 언니의 경험담을 듣고 귀가 솔깃해져서 이것저것 물어보았어요.

언니가 전문가가 아니다보니 자세한 설명은 못해주지만 대략적인 얘기를 들을수 있었어요.

자세한 내용은 직접 찾아보는게 좋겠다고 했어요.



집에 와서 미즈케어솔루션에 대해 검색을 해보았아요.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확인해 보니 제 문제점에 대한 설명이 자세히 나와있었어요.

기기막힌건 그 증상들에 제가 대부분 해당 된다는 거였어요.

이렇게 참고만 살아선 안되겠다 싶어 쑥스러움을 무릅스고 온라인으로 상담 신청을 했어요.

신청 후 다음날 상담원과 통화를 하게 되었어요.

제 상태를 체크하고 하나하나 설명을 해주시더라고요.

궁금한점도 바로바로 물어 볼 수 있었고요.

어떻게 진행되는지도 바로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서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저의 민감한 문제를 상담하는거라 처음엔 민망했는데요.

상담이 진행될수록 적극적인 저를 보게 되더라고요.

생각보다 오랜시간 통화를 했어요.

친한언니가 소개해준 곳이고, 언니가 많이 효과를 보았기에 신뢰가 가더라고요.

또한 개개인 맞춤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1대1 전담관리를 받는다는 점에 더 신뢰가 가더라고요.











3주정도 꾸준히 해보기로 하고 신청을 했어요.

제품은 택배로 배송 되었어요.

택배를 받고 엄청 설레기도 떨리기도 하더라고요.

정말 효과를 볼까 하는 의구심과 기대감에 한껏 부풀었어요.






처음에는 사용하기가 조금 껄끄러웠어요.

하지만 사용하다 보니 점차 적응이 되더라고요.

솔직히 1주차에는 큰 변화가 없었어요.

하지만 감사하게도 2주차가 되니깐 조금씩 변화가 나타났어요.

하루 5분씩 매일밤 꾸준히 사용하니 확실히 탄력이 좋아지는게 느껴지더라고요.





지금은 한달 넘게 미즈케어를 사용하고 있어요.

저의 불편했던 일상생활이 많이 개선되었고, 동시에 남편과의 관계도 어찌나 좋아졌는지 몰라요.

정말 수술없이 하루 5분 사용으로 저의 여성기능장애를 치료되고 있다는게 너무 놀랍고 감사하네요.

특히, 제 고민을 들어주고 방법을 알려준 언니에게 정말 고맙더라고요.

진작에 미즈케어솔루션을 알았더라면 좀 더 일찍 치료할 수 있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어요.

왜냐하면 저처럼 오래 혼자서 끙끙 앓다가 방치하면 치료기간이 더 걸리게 되니깐요.






아래에 미즈케어 본사 상담신청 편하게 하실수 있는 링크 올려놓을게요.

저 처럼 여성기능장애 때문에 고민하고 우울하신 분들 많으실 거에요,

하지만 어디에 속시원히 얘기 하기도 힘들고, 수술을 하자니 위험하잖아요.

많은 중년여자분들이 여성기능장애를 겪는다고 안도 하실건가요?

"남은 여성의 삶을 참고 포기 하실건가요?"

말못할 고민도 민망하고 부끄러운일도 아니에요.

한달만 투자하시면 저처럼 효과를 몸으로 직접 느끼실거에요.

저는 정말이지 이제껏 살면서 제일 잘한 선택이라고 생각해요.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저에게 도움이 되었던 다른분들의 후기도 참고하세요.





대한민국의 당당한 '미시'가 되자고요!!!


미즈케어 본사 무료상담 신청란

↓↓↓↓↓↓↓↓↓↓↓↓↓




'건강EVEN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의 그곳 '하루 10분씩 투자'로 자존심을 되찾다  (4) 2019.03.30
댓글